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용카드현금화 문제 없을까요?
 

신용카드현금화 문제 없을까요?

2
2 회원
0 좋아요
193 보기
글: 1
New Member
가입일: 3년 전

회사에에 다니고 있었는데 코로나 사태로 매출이 감소하는걸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회사에서 퇴직 희망하는사람들을 받는다고 해요.

경리일을 하고 있기는한데 이번에 디자인업무를 꼭 배워보라고 한게 생각이나서 이번기회에 배워보려고 저는 퇴직희망에 올렸어요.

부모님이 하던 경리일 너무 섣부른거 정리한게 아니냐고 하시는데 차라리 이렇게 경리일을 하면서 제 경력을 못쌓는데 제 능력을 좀 더 키우자는 생각에 잘 말씀드리고 정리를 했습니다.

근데 제가 간과한게 하나 있는데 매달 나가는 카드값입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쓰니 할부가있는데 퇴직금을 받고 생활비로도 같이 쓰고 사람들도 만나다보니 바닥이 너무 빨리 들어나는거에요.

정부에서 무슨 지원해서 디자인 공부를 배우려고 하는데 하면서 별도의 알바나 직장을 다니지 못하고 하다가 걸리면 지원을 못받는다고해서 일은 멈추고 학원에 전념할 것 같은데 26 나이가 되서 다되서 부모님한테 손을 벌리자니 죄송해서 말을 못드리겠더라구요.

제가 신용카드는 꾸준히 쓰고 갚고는 있었지만 등급도 괜찮은편인데 당장 급하게 돈이 필요한건 아니지만 생활비는 필요할테니 신용카드현금화를 알아보는중이에요. 신용카드현금화해도 등급이 제가 높은편이라 조금 정도는 내려가도 문제가 없을것 같고, 차라리 신용카드현금화 하는게 지금당장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안되니 다른곳에서 급하게 때운다는 생각으로 대출을 받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해요.

다시 취직만 하게되면 매달 잘 갚을예정이어서 신용카드현금화로 4개월 정도 학원을 다니는동안 용돈정도만 준비를 하려 하는데 신용카드현금화하면 등급만 관련이 있는건지 아니면 앞으로 추후에도 문제가 있는건지 제대로 알고싶어요.

1개 답글
글: 31
Admin
Eminent Member
가입일: 3년 전

카드깡 걸려도 카드깡 처벌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직장 다니시면서 디자인 공부하는거면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 가서 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아서 배우세요. 금액이 거의 공짜인 것도 있고 부담 금액이 반값 이하로 줄어요.

그리고 강의 신청하면서 직업훈련생계비 신청하면 월 200여만까지 훈련기간동안 대출 가능하고 5년 거치이고 금리는 1프로대 금액입니다. 현금서비스 받지 말고 직장인들은 근로복지공단을 이용하면 그 외에도 생활비자금 등 여러 방법이 있어요.

위 훈련과 생계 대출은 직장 다녔다가 퇴직해도 가능할겁니다 (고용보험 가입된 직장인 또는 퇴직자 가능) 현금서비스 잘못 쓰면 신용등급 확 떨어지고 돌려막기 되기 십상입니다.

그래도, 당장 생활비 걱정 때문에 신용카드현금화를 해야 한다면, 차라리 상품권현금화를 추천 드립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같은 것은 신용카드로 무이자할부 및 한도 제한 없이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희 신카현금은 24시간 영업중이며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 입니다. 신용카드현금화, 상품권현금화는 먹튀 사기 피해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꼭 합법적인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됩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전문업체인 신카현금에서는 각종 상품권을 최고가로 매입합니다.

카톡상담 이나 전화상담 주시면 상품권 매입부터 입금까지 5분안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쓰기

댓글 남기기

이름

이메일 주소

제목 *

최대 파일 사이즈는 2MB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