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용카드현금화란 무슨 뜻 인가요?
 

신용카드현금화란 무슨 뜻 인가요?

2
2 회원
0 좋아요
242 보기
글: 1
New Member
가입일: 3년 전

친구가 말하길 신용카드로 현금 만드는 방법이 있다는거에요, 신용카드 현금화는 무슨 뜻 인가요?

신용카드 사에서 이용하는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같은 대출의개념인가요?

친구가 돈이 급할때 신용카드현금화 이용을 가끔씩 한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신용카드 현금화에 대해 알아보다가 은행에 현금 관련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하던데요

신용카드현금화가 은행 현금서비스가 맞나요????

자세한 설명 좀 부탁드릴께요 ㅠ

1개 답글
글: 31
Admin
Eminent Member
가입일: 3년 전

신용카드 현금화란 뜻은 신용카드 이용 한도 금액을 이용해서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결제한 것 처럼 위장하고, 상품(물건,서비스) 대신에 결제한 금액 만큼의 현금을 되돌려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 과정에서 신용카드현금화를 해주는 업체(업자)와 말을 미리 맞춰야 하구요, 그 중개업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즉, 결제한 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돌려 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방법은 불법이므로 최근에는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본인이 직접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을 결제하고, 구매한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안전한 방법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신용카드현금화, 상품권현금화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를 주시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신카현금은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상품권 매입업체입니다. 차후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할 일이 생긴다면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

답글 쓰기

댓글 남기기

이름

이메일 주소

제목 *

최대 파일 사이즈는 2MB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