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얼마? 최대한 줄이는 방법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얼마?...

    신용카드 카드깡 하면 최대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려면,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가 얼마인지를 알아야 하겠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카드 깡 업체들의 수수료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로 구글검색을 해보면 관련 업체들이 나오는데, 대부분 85~95% 정도 수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업체들은 카드깡 수수료를 5~15% 사이로 받고 현금화를 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그런데, 앞전 글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수수료가 5%라고 주장하는 신용카드현금화 95% 받는 방법이라는 것은 과대광고(거짓말) 이며, 현실적으로 받을 수 없는 금액인 것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신카현금에서 조사한 평균적인 신용카드현금화 업체들의 수수료는 14~15%로 평준화 되어 있기 때문에, 신카로 현금화 할 때 평균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85%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최대한 줄이는 방법

    위와 같이 평준화 되어 있는 카드깡 업체들의 수수료 공제 상황에서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저희 신카현금에서 공개한 새로운 현금화 루트인 오늘의쿠폰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어플

    신용카드 현금화 어플인 오늘의쿠폰을 이용하면 평균 수수료 15%에서 5% 절감한 10%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분들 입장에서는 최대 90%까지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즉, 신용카드 상품권 판매 수수료를 10%까지 줄여서 상품권 금액의 90%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어플의 또 하나의 장점은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말고 소액결제현금화, 네이버페이 상품권, 체크카드로 결제를 해도 90%까지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신카 + 소액결제까지 한방에 모두 가능~~ 개꿀팁이죠? 🙂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란?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에서 받는 수수료라는 것은 엄밀하게 얘기하면 신용카드 상품권 매입 업체에서 고객분들에게 현금화를 할 때 공제하는 금액을 뜻 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든, 소액결제 또는 기타 결제수단을 선택하든 고객분들의 상품권을 업체에서 살 때는 일정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차액을 지불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이렇게 신용카드현금화 수수료를 떼는 이유는 해당 업체에서도 신카 현금화를 진행해주면서 이득을 남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런 이익이 없다면 업체에서는 여러분에게서 신용카드(또는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를 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수료를 감수하고 카드 깡을 하는 이유는 오직 하나입니다. 급전 마련을 위해서 최대한 많은 현금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신용카드현금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신카현금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얼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