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드깡 하지말고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해요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하지말고 신용카드로 상품권...

    대출 받기는 힘들고 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카드깡을 어쩔 수 없이 이용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깡 대신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면 훨씬 저렴한 수수료와 합법적인 방법으로 급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순수하게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곳을 알기 위해서, 또는 위험하고 수수료(20~30%)가 비싼 신용카드깡 대신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선택하신 분들이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목적으로 신카현금을 방문하셨다면 수 많은 허위/과대 광고 업체들을 피해서 정말 잘 찾아오셨다고 얘기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신카현금은 여러분이 신용카드 상품권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전반적인 도움과 안내를 해드릴 것이며 타 상품권 업체 대비 보다 저렴한 수수료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먼저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는 카드사 별로 100만원 한도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삼성, 롯데, 신세계 3장의 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최대 300 만원까지 상품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 종류는 오늘의쿠폰,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등과 같은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문화상품권, 모바일상품권 종류는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권 낱장에서부터 대량까지 모두 구매 가능하도록 항시 물량을 보유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신카현금 고객센터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카현금에서는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를 위해 연락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365일 연중 무휴, 24시간 상품권 판매 중이므로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결제하는데 있어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매를 안하시더라도 항성 성실하고 친절하게 모든 고객분들을 왕(King)이라는 심정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깡 하지 마세요

    신용카드 깡은 업자가 선이자(수수료) 명목으로 결제한 금액의 20~30% 를 공제한 현금만 지급합니다 . 또한 모두 아시다시피 과거의 카드깡은 불법(不法)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카드깡 업자에게 100만원을 결제했다면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70~80만원 밖에 안됩니다. 그런 반면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 후 상품권 거래소에 팔아 현금을 받는 방법은 카드깡 보다 훨씬 수수료가 적게 들어갑니다.

    신용카드깡

    게다가 카드깡 업자를 통하지 않아도 요즘에는 온라인에서도 상품권 매입 업체가 많기 때문에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쉽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도 즉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비싼 수수료 내가며 불법인 카드 깡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차라리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 만들기 방법이 백번 낫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안전하고 빠르며 간편한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방식을 선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신카현금은 온라인에서 전화, 카톡을 통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신용카드 구매, 결제 조건으로 최저가 판매) 업체 중 가장 이용자 수가 많은 국내 Top3 에 드는 합법적인 상품권 판매/매입 업체입니다.

    여태껏 저희 신카현금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오늘의쿠폰,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신 분들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후기 참고)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하지말고 신용카드로 상품권...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