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드깡 사이트, 카드깡 해주는 곳 찾으세요?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사이트, 카드깡 해주는...

    신용카드현금화(카드깡) 업체

    카드 깡이란? 신용카드 한도를 이용해 업자의 카드 가맹점을 통해 결제를 하고 고금리의 수수료를 공제 한 나머지를 현금으로 돌려 받는 행위를 뜻 합니다. (일명 신용카드 현금화)

    그리고, 급전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서 카드깡 사이트, 카드깡 해주는곳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깡을 하는 행위는 불법이므로 최근에는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한 후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되팔아서 현금을 조달하는 방식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카드깡을 추천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아직까지는 합법적으로 신용카드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니 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여하튼 카드깡 사이트나 카드깡 하는 곳 보다 수수료도 저렴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부득이하게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방법을 이용할 분들은 신카현금에서 오늘의쿠폰, 해피머니, 컬쳐랜드,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모빌리언스카드 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삼성카드 상품권, 모빌카드 상품권, 체크카드 상품권 등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카드깡 X)

    카드깡 사이트, 카드깡 해주는 곳에 대해서

    신용카드(credit card) 카드깡 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제일 먼저 명심해야 될 것은 대부분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 카드깡 사이트가 불법 대부 업체라는 것입니다. 이런 곳들은 신카 현금화를 해주는 댓가로 법정 최고 금리(연 20%)를 넘는 수수료로 수익을 챙기고 있습니다.

    카드깡 사이트

    불법 대부업체(카드깡 업체) 같은 곳들은 유령 쇼핑몰이나 카드 가맹점을 만들어 신용카드를 비롯해서 백화점 카드깡, 카드 대납 대출, 카드 한도 대출, 소액 신용대출, 내구제 대출 등의 이름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로부터 부당 이득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깡 하는곳을 이용했다가 걸리기라도 하면 금융 질서 문란자나 여신전문금융법 제 70조 위반으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카드깡 사기와 먹튀 피해도 속출하고 있으므로 온라인에서 신용카드깡 하는 곳을 이용할 때는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시 장점

    카드깡 해주는 곳을 찾는 분들은 차라리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거의 안 쓰이는 곳이 없을만큼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데요. 모바일에서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 필수품 구매나 필요한 용품들을 살 수 있으므로 굳이 불법적인 온라인 카드깡 사이트 들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카드깡으로 90% 까지 현금화가 가능하므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판매

    신카현금에서는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안 쓰고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구매하거나 판매할 상품권 종류와 금액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실제 거래하는 시간은 5~10분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기존 카드깡 수수료에 비하면 상품권 현금교환 수수료는 훨씬 싸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깡 하는 곳을 찾는 많은 분들이 신카현금에서 카드깡 대신에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카드깡 상품권 후기도 읽어보시고 모빌카드, 햇살론카드, 법인카드 현금화 대해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신카현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사이트, 카드깡 해주는...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