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2
2 회원
0 좋아요
169 보기
글: 1
작성자
New Member
가입일: 3년 전

안녕하세요 돈이 급해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신용카드현금화를 봤어요

여기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면 되나요?

신용카드현금화 상품에 신용사에 있는건 있나 지원하는건가요?

1개 답글
글: 31
Admin
Eminent Member
가입일: 3년 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은행에서 제공하는 신용카드현금화 서비스는 질문자님 카드사에서 지원을하는 카드론 서비스를 말하는겁니다. 장기 단기를 선택 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마다 신용카드현금화 서비스를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일시적으로 신용도가 하락 할 수 있으니 주의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신용카드 현금화란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대출 서비스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은행권 또는 신용카드사가 아닌 비공식적인 경로로 민간업자에게 신용카드 현금화를 받을 수도 있지만, 이 방법은 일명 카드깡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불법입니다. 특히 신용카드현금화 서비스 사칭이나 사기업체로 인한 피해가 증가하고 있는만큼 정식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하지만,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본인이 직접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해서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위에 거론한 방법들과 비교하여 신용도 점수가 하락할 일도 없으며, 합법적으로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저희 신카현금(cardnara.com)으로 전화상담을 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쓰기

댓글 남기기

이름

이메일 주소

제목 *

최대 파일 사이즈는 2MB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