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클릭!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이 궁금 하셨죠? 경제적으로 힘든 세상이다 보니 컬쳐랜드 상품권을 활용한 현금화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죠.

    이번 달만 해도 당장 핸드폰비에 교통비,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경조사비, 월세, 전기세, 티빙 등등. (진짜 유난히 이렇게 돈이 없을 때 꼭 현금을 써야 하는 순간이 오는 거, 이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럴 때마다 쿠팡이츠 알바 뛰면서 조금이라도 돈 모아보고는 했는데 아니 글쎄 신용카드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엄청난 방법이 있더라구요?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저도 최근에 알게 돼서 진짜 급전이 필요할 때마다 컬쳐랜드상품권을 현금 교환해서 쓰고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한도 여유만 있다면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 상품권 등을 결제해서 다시 현금으로 팔 수 있더라구요!

    컬쳐랜드 상품권 현금화 (질문&답변)

    • Q. 덕수(푸들 2살) : “왈!! 와르르르크응 왈왈!! 왈!!!!” “설마 신용카드로 컬쳐랜드 상품권 사서 중고로운 평화나라에 올리는거임..?”
    • A. 덕수씨! 그게 아니라 신카현금이라고 해서 저처럼 상담 받으면 자세히 알 수 있겠지만 상품권을 산 다음에 상품권 매입 전문 업체에 일괄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이에요. 중고나라에 언제 상품권 하나씩 올리고.. 그걸 또 하나하나 설명하고 얘기하는 게 얼마나 귀찮은 일인데 누가 그렇게 하겠어요.그냥 신카현금에서 컬쳐랜드상품권 편하게 팔고말죠
    • Q. 아기장수 우투리 : “이거 안전한 거 맞슈?”
    • A. 네 우투리 씨, 신카현금 같은 경우는 사업자가 등록된 업체로서 이미 신뢰가 있는데요. 컬쳐랜드 상품권을 매입 업체에 판매하는 건 합법이에요. 진짜 당황스럽게도 법적 단속이 온다고 해도 이게 불법이라는 근거가 전혀 없기에 단속이 들어온다고 해도 처벌을 받지 않는답니다?
    • Q. 신데렐라 : “예전에 카드깡을 한 번 해봤는데 그거랑 차이점이 뭐에요?”
    • A. 신데렐라 씨.. 진짜 큰일날 뻔 했어요.. 그 카드깡은 대부분 불법 대부업체가 운영해서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해서 현금을 주지만 중간에서 수수료를 최소 20% 이상 가져가요. 게다가 그렇게 카드깡을 이용했다가 혹시라도 경찰 아저씨에게 잡히게 되면 금융 질서 문란으로 인해서 처벌을 받아 진짜 난처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어요.
    • Q. 옆집 아저씨 : “그러면 그 카드깡이랑 뭐가 다른데?”
    • A. 이렇게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전문 매입업체에 판매하는 방식은 합법적인 방식이라는 점에서 우선 법적인 처벌을 받지 않구요! 평균적으로 15%의 수수료를 가져간다는 점에 그 방식을 했을 때와는 다르게 수수료가 엄청 저렴한 편이에요. 사실 저도 카드깡을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사람이라는게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데 돈 땡전 한푼 없이 빈털터리로 있게 되면 24시간이 불안하거든요. 그래서 이 컬쳐랜드상품권 현금화를 하게 되면 갑자기 필요할 수 있는 비상금을 마련할 수 있고 또 급하게 현금만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을 부담없이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 Q. 에미넴 : “자세한 컬쳐랜드 현금화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 A. 우선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컬쳐랜드 상품권부터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티머니, 아프리카 별풍선, 구글 기프트 코드, 쓱페이,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요! 컬쳐랜드 10,000원 상품권을 매입 업체에게 판매할 때 8,600원에 팔 수 있어요. 그리고 티머니 역시 동일한 가격이구요. 별풍선 10,000원을 팔 때는 8,000원에 팔 수 있는 걸로 신카현금 홈페이지에 정리되어 있네요! 실제로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할 때는 고객센터 1600-7583에 전화해서 상품권 종류부터 수수료까지 정확하게 물어보는게 좋겠죠?

    컬쳐랜드 상품권 현금 교환

    신카현금에서는 서류나 복잡한 본인 확인 없이 엄청 간단하게 신용카드로 컬쳐랜드 상품권만 사고 업체에 전달하면 5분 안에 바로 현금을 계좌로 받을 수 있어요

    컬쳐랜드 상품권 현금화

    그리고 다른 방법에 비해서 컬쳐랜드 현금화 수수료가 싼 이유는 눈치 있으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상품권 매입업체인 신카현금(신용카드현금화)을 이용하기에 가능하다는거~~ 아시죠??

    괜히 신용카드 불법 업체 거쳐서 현금화 한 번 했다가 엄청 비싼 수수료와 먹튀 때문에 난처한 상황 만들지 마시구요. 그냥 편하게 컬쳐랜드 상품권 현금화 하셔서 싸고 저렴한 수수료로 신카현금에서 현금으로 교환하세요

    믿을 수 있는 신카현금을 통해서 갑자기 필요한 현금을 안전하게 마련하고 컬쳐랜드상품권 현금 교환도 합법적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컬쳐랜드 상품권 활용법 –...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