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카드깡 걸려도 카드깡 처벌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걸려도 카드깡 처벌...

    불법적인 방법 대신 합법적으로 신용카드현금화를 진행해주는 업체인 신카현금에서는 카드깡 걸려도 처벌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만 고객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생활고에 시달리면서도 과거의 불법적인 카드깡 방법만을 생각하고, 카드깡 하다 걸리면 처벌이 무서워 아직도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걱정마세요! 신카현금에서 처벌 없이 카드깡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심 끌기 위해서 글 제목을 “카드깡(신용카드현금화) 해도 처벌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 이라고 한 것이 아니니, 미리 단정하지 마시고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카드깡 걸리면 처벌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깡 처벌

    기존의 카드깡 방법은 엄연히 불법이므로 여신전문금융업법 제70조에 의해 형사 처벌을 받습니다. 이때 형사처벌이 되는 대상은 카드깡으로 현금을 융통해주고 수수료를 챙긴 업자, 카드깡 행위를 중개 및 소개한 사람, 가맹점 명의를 빌려준 가맹점 대표입니다.

    그렇다면, 카드깡을 이용한 개인도 형사 처벌을 받을까요? 정답은 법률적으로는 이용자도 처벌 대상이나 실제로는 처벌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도 카드깡 하다 걸려서 처벌 받은 사례는 단 1건도 없는데요. 아마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처벌 대상에 들어가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처벌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드깡 하다 걸려도 이용자는 처벌 가능성이 없으니 안심하고 하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역시나 불법은 불법이므로 가급적 합법적인 카드깡 방법으로 급전을 마련하시는게 불안감에 떨 필요도 없고 죄의식을 느낄 필요도 없다는 의미입니다. 🙂

    카드깡 처벌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

    카드깡 방법

    카드깡을 해도 처벌 없이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네~ 그런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안심하고 카드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 첫째, 합법적인 카드깡을 하려면 제일 먼저 합법적인 카드깡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도대체 합법적인 카드깡 업체가 있는지 의문이시라구요? 저희 신카현금은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합법적인 업체이며, 수 많은 분들이 고객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신카현금 카드깡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 둘째, 신카현금은 신용카드 상품권 전문 업체이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최대 90%까지 현금으로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뿐 아니라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상품권도 동일한 가격으로 삽니다! (카드깡 상품권, 상품권 카드깡)
    • 셋째, A 라는 고객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결제한 후 B라는 상품권 매입처에게 상품권을 파는 것은 절대적으로 합법적인 방법으로서 카드깡으로 처벌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기존의 불법적인 카드깡 방법처럼 누군가의 중개 및 알선도 필요 없고, 임의의 카드 가맹점에 허위 매출을 일으키는 방법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위에 설명 드린 신용카드 상품권을 이용한 카드깡 방법은 엄밀히 얘기하면 카드깡이라고  말할 수도 없는 것이지만, 어떤 의미에서는 기존에 하던 카드깡 목적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신용카드를 이용해 급전을 마련할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신카현금에서는 위 방법을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24시간 운영중인 신카현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원이 친절히 설명을 해드릴 것입니다.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신용카드현금화 (카드깡)
    4. /
    5. 카드깡 걸려도 카드깡 처벌...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