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최근 들어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통해서 문화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카드 결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과거에는 카드 결제로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상품권과 같은 것은 구입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물론 백화점 상품권도 카드 결제로 구매를 할 수가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신세계상품권을 카드로 구입하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위와 같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사용자들이 갑자기 많아진 이유는 정책이 바뀌어 카드결제로 상품권을 살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이유이며, 또 다른 이유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상품권 카드결제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이용해 최대한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를 통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상품권 깡 보다 수수료가 적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적인 방법이 아니라 단순하게 카드결제를 이용해 상품권을 사고 파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합법적으로 혼자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

    그럼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통해서 어떻게 현금화 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결제한 후, 상품권 구매 사이트에 팔게 되면 평균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약 85~86% 정도가 됩니다.

    하지만, 오늘의쿠폰이라는 어플을 통해 결제를 하면 상품권 구매 사이트에서 90%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품권(또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보다 약 4~5% 정도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을 저희 신카현금에서 팔게 되면 신용카드 현금화 90%까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인 것입니다.

    또한, 신카현금에서 추천하는 오늘의쿠폰은 신용카드 상품권 할부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다른 결제 수단(휴대폰 소액결제, 네이버페이, 다날, 갤럭시아, 모빌리언스, 페이레터 등)도 지원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상품권 한도 100만원에 제한 받지 않고 여러 결제 수단으로 상품권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상품권 구매 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한 것 뿐 아니라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이라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구매한 것들도 모두 90%에 매입을 보장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

    상품권 구매 사이트란?

    신카현금과 같은 상품권 구매 사이트는 고객분들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매입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서 별도로 상품권 판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직 문화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백화점상품권만 현금으로 구매해 드리는 곳입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그러므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통해 현금화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위에서 추천 드린 오늘의쿠폰(매입가 90%)이나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매입가 85~86%)와 같은 곳에서 별도로 상품권 구매를 해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만약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와 관련해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저희 신카현금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상품권 카드결제 방법이나 판매 방법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상담을 해드릴테니 24시간 언제든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사이트를...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