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매입 사이트 수수료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매입...

    문화상품권 현금화란? 검색창에 문화상품권 이라고 검색만 해도 문화상품권현금화가 연관검색어로 검색이 되고 여러개의 상품권 매입 사이트들의 글이 올라온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화상품권 거래 매입사이트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걱정없이 현금을 안전하고 쉽고 편하게 마련할 수 있는 상품권 거래 정보를 공유 하려고 해요!!

    쥐꼬리만 한 월급으로는!!! 도~~~저히 사고 싶은 것도 제대로 살 수 없습니다. 티끌 모아 티끌인 상황에서 현금을 갑자기 써야 하는 상황이 오면 신용카드 밖에 사용할 수 없는 분들은 그저 난처할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자! 공감하신다면 모두 여기에 집중해 주세요!!!!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간단해요

    먼저 신용카드 혹은 여러가지 결제수단(휴대폰 소액결제 등등..)으로 감가상각이 거의 없는 문화상품권을 구매합니다!

    그 이후에 이걸 문화상품권 매입 사이트나 업체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요~ 솔직히 처음에는 불법이 아닌가? 하고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 편이에요.

    예전에는 신용카드를 카드 가맹점의 업주에게 한도만큼 결제를 한 다음 약간의 수수료를 낸 후에 현금을 입금 받는 방식이었습니다.

    요즘은 기술이 진화해서 앱카드 인증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불법 거래가 이루어 지는게 빈번 합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이용 하면 반드시 처벌이 따라온다는 사실!

    이런 방식인 일명 카.드.깡.은 불법으로서 이제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하지만 문화상품권을 신용카드로 사고 이를 판매하는 건 처벌 근거가 없다는 사실! 전국 백화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까요^^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먼저 우리의 삶에 불법은 절대 있으면 안되겠죠?! 그런 점에서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이 신용카드 현금화 거래방식을 맘 먹었다면?

    그 다음은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을 마구마구 구매해요!

    다음으로 신카현금에 신청을 남기고 안전하게 사업자등록증까지 있는 신카현금으로 바~로 판매하면 돼요.

    그 이후에는?? 딱 5분만. 5분만 기다리면 돼요ㅋㅋ 5분 뒤에는 바로 내 계좌에 딱!

    어때요, 참, 쉽죠?

    불법 카드깡 절대 하지 말아야 되는 이유

    혹시.. 아직도 신용카드깡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있는거 아니죠? (절레절레)

    솔직히 급하게 돈이 필요하면 물불 가리지 않고 현금을 마련하려고 여기저기 다양한 방법을 알아볼 텐데요.

    그렇다고 해서 절대. NEVER 카드깡 같은 불법적인 방법을 선택하면 큰일나요!!

    불법 카드깡

    우선 카드깡을 주로 취급하는 곳이 불!! 법!! 대부업체라는 점에서 혹시나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요..

    또 수수료를 무려 20%나 가져가서 (저금리라고 거짓으로 정보 전달 후 결제 후 고금리로 돌아가는 사기도…있다는…) 월급 받기 전에 잠깐 쓰려고 한 건데 끝 없는 부채의 무한루프에 갇힐 수도 있다니까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카드깡을 했을 때 자칫 걸리기라도 하면 금융 질서 문란자로 찍히게 되어 여신전문금융법 제 70조 위반으로 처벌까지 받을 수 있어요. (금융질서 문란자로 찍히면 해당자 이름으로 모든 금융거래를 몇년간 못하시게 됩니다..ㅠㅠ 통장거래도 안되다고 해요..)

    그리고 이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카드깡 하면서 신용카드로 긁고 입금될 현금만 줄곧 기다리고 있다가 먹튀를 당하는 사례도 넘치고 있어요. 설마 모르는 분 없죠~??

    문화상품권 현금화 수수료 엄청 비싼거 아니야..?

    솔직히 우리 중에서 문화상품권을 한 번도 구매하지 않은 사람은 없잖아요??

    우선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0,000원은 판매할 때 8,600원 정도로 책정되는데요. 14% 정도의 수수료로 상품권현금화가 가능해요!

    컬쳐랜드를 제외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과 도서문화 상품권도 동일한 수수료로서 86%의 매입가로 8,600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요.

    문화상품권 현금화 수수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있잖아요? 저만 해도 며칠 전에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너무 사고 싶은게 있었는데 현금이 없어서 발만 동동 굴렀거든요. ㅠㅠ

    월급 받을 때까지 도~~저히 기다릴 수 없어서 저도 문화상품권 현금화 바로 해서 시간도 사고~ 저렴하게 사고~ 일석이조 누렸답니다~!!

    상품권 매입 사이트 수수료는 오늘 기준으로 말씀드린 거고 (금,은 처럼 상품권도 월초, 월말 매입 시세, 수수료 변동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실 땐 반드시 현재 시세를 저희 신카현금 고객센터에 문의 후 문화상품권 발송 부탁 드리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수수료 및 매입 시세가 종종 바뀌기도 하니까 사전에 꼭!!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손해 안봐요ㅎㅎ

    결론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문화상품권 현금화!

    저축을 깰 수도 없고.. 친구한테 빌릴 수도 없고 부모님..? 아냐아냐 절대 안돼. 하지만 돈이 필요해서 혼자 해결하고 싶다면?

    합법적인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고 일단 급한 불부터 끄고 생각해보자구요.

    수수료도 저렴한 편이라서 오히려 고민할 시간을 확 줄일 수 있는 상품권 재태크 방법이랄까요…?

    자! 그럼 신카현금으로 바로 슝 달려가서 문화상품권 현금화하고 현금 쓰러 갑시다!

    그럼 오늘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및 설명은 여기서 끝! 🙂

    💎 오늘의쿠폰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신용카드현금화 90% 가능 (신카현금에서 매입 보장)

    1. Home
    2. /
    3. 상품권 매입&판매
    4. /
    5. 문화상품권 현금화 거래 매입...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010-7118-6101) 카카오톡(m778282)